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군산 여행 : 아무것도 없다



작년에 가려고 했지만 이번달에야 겨우 다녀온 군산. 어렵게 갔다왔지만 제대로 된 사진은 찍은 것이 없어 아쉬운 여행이었습니다. 제 여행 스타일이 관광지나 유명 출사지를 가는 것이 아니라 그냥 그 도시를 걸어다니는 것이라 별다른 사진을 못찍을 때도 있지만 몇번 연기끝에 다녀온 것이라 아쉬움이 컸습니다.

군산을 돌아다니면서 느낀 것 중 하나는 도시가 활력이 없어보인다라는 것입니다. 한국GM 공장 폐쇄 후 지역 경제가 좋지않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실제로 가보니 여행자 입장에서도 체감이 될 정도였습니다.

아, 그리고 군산 여행 검색하면 나오는 경암동 철길마을은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작은 철길따라 추억팔이하는 가게들이 전부입니다. 거기다가 아파트 단지가 작은 길 하나두고 바로 옆에 있어 분위기 또한 나지 않는 곳입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나오는 초창기 사진에 낚인 저같은 사람들 덕분에 유지가 되는 것 같은데 '무슨 마을'하는 종류의 것들 중 최악입니다.


===


Project just4fun : http://www.just4fun.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HP에서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법

한빛미디어 홈페이지에 'PHP에서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법' 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PHP로 개발시 주의해야하는 3가지 보안 문제와 이를 막는 방법에 대한 외국 기사를 번역한 기사인데 관련 사항을 잘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사에 소개된 내용들에 제 생각을 추가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 3 : 아쉬운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로 구입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플랜트로닉스의 ‘백비트 고 2’에 만족을 하였기에 그 후속작인 ‘백비트 고 3’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 후 일주일정도 사용한 지금 기대보다는 만족도가 떨어지는 제품이라는 것이 제 결론인데 그 이유를 적어보겠습니다.

Android Studio 3.0에서 메소드 파라미터 힌트 기능 끄기

Android Studio를 3.0으로 업데이트하고 살펴보고 있었는데 에디터가 뭔가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소스를 자세히 보니 아래와 같이 이전 버전에서는 없었던 텍스트가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