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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폰2 A/S 후기



내구성이 의심되었던 레이저폰2가 추석을 앞두고 문제가 생겨 A/S를 받았습니다. 이 폰을 지금 구입할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지만 정보 공유 차원에서 간단한 A/S 후기를 올립니다.

생긴 문제는 유리로 되어 있는 뒷판 한쪽이 벌어진 것입니다. 육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 배터리가 부풀면 생기는 증상이고 추석 연휴 전날이라 서둘러 레이저폰 국내 A/S를 담당하고 있는 에이엘티쪽에 연락을 했습니다. 상담원은 서초동에 있는 아이나비 센터로 가면 되는데 일단 레이저폰은 부분 수리는 되지 않고 리퍼폰으로의 교체로 진행하면 센터에 가기 전에 레이저쪽에 전화를 해 폰 정보를 확인하라고 했습니다. 아마 A/S에 필요한 시리얼 넘버 확인을 위한 것 같은데 레이저쪽과는 통화가 되지 않아 그냥 아이나비 센터로 갔습니다.

센터에서의 A/S는 간단했습니다. 상담원 이야기와는 달리 별다른 확인 절차없이 그냥 리퍼폰으로 교체를 해주었습니다. 수리 기사분은 배터리 문제는 아니고 그냥 뒷판 접착 부분이 떨어진 것이고 수리도 가능하지만 교체를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저의 경우는 제조사를 통한 수리가 아니면 그냥 교체를 해주는 쪽을 선호하기에 이번 A/S 절차에 대해 특별한 불만은 없었습니다. 상단원이나 기사 분 모두 친절하였고요. 문제는 구입한지 7개월 정도되었고 특별히 충격을 준 적이 없는 폰에 문제가 생겼다라는 것이죠. 전자 제품들 중에는 제품 외관에서 느껴지는 단단함과는 달리 실제 내구성은 별로인 제품들이 있는데 레이저폰2도 그런 제품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번 제품은 귀찮은 문제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지만 신뢰가 가지 않아 과연 얼마나 버텨줄지 의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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