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RAZER PHONE 2 THIN CASE : 레이저다운 가성비



레이저폰2를 구입후 흔히 가성비가 좋지 않다라는 이야기를 듣는 레이저 제품에 흥미가 생겨 폰 액세서리를 몇개 구입하였는데 그것들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 제품은 'RAZER PHONE 2 THIN CASE' 입니다.

저의 경우는 스마트폰의 케이스나 보호필름류를 돈 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2년정도 쓰고 바꾸는 것이 일반적인 폰 사용 패턴인데 중고로 팔 생각이 아니라면 그냥 생폰으로 쓰는 것이 더 좋다라는 생각이죠. 이런 사람이 이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본 이유는 레이저폰2가 크기와 무게,모양 때문에 그립감이 정말 좋지 않은 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게임을 할때 조금만 오래 붙잡고 있으면 폰을 받치고 있는 손가락이 아플 정도입니다.

'RAZER PHONE 2 THIN CASE'는 투명 케이스이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투명 케이스처럼 아무런 색이 없는 케이스가 아니라 레이저폰과 마찬가지로 검은색을 띠고 있어 반투명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재질은 흔히 젤리 케이스라고 하는 제품들과는 달린 약간 단단한 느낌을 주는 재질입니다. 색과 재질 때문에 저가 케이스들과는 좀 다른 느낌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국내 정식 판매 가격, 2만 6천원의 값어치를 하느냐라고 물어 본다면 '글세...'라고 대답을 할 것 같습니다. 투명 케이스 하나에 4만 9천원을 받는 어이없는 애플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좀 비싸기는 한다라는 생각입니다. 이런 가격 정책 - 가성비 - 은 처음 부분에서 이야기했듯이 레이저 제품들의 공통적인 특징이기도 합니다.

'RAZER PHONE 2 THIN CASE'에 대한 한줄평은 '폰을 구입할때 무료로 받았거나 2만원 밑으로 구입할 수 있다면 사용해볼만한 제품이나 현재 가격을 주고 살 제품은 아니다'입니다.


===


Project just4fun : http://www.just4fun.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HP에서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법

한빛미디어 홈페이지에 'PHP에서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법' 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PHP로 개발시 주의해야하는 3가지 보안 문제와 이를 막는 방법에 대한 외국 기사를 번역한 기사인데 관련 사항을 잘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사에 소개된 내용들에 제 생각을 추가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 3 : 아쉬운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로 구입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플랜트로닉스의 ‘백비트 고 2’에 만족을 하였기에 그 후속작인 ‘백비트 고 3’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 후 일주일정도 사용한 지금 기대보다는 만족도가 떨어지는 제품이라는 것이 제 결론인데 그 이유를 적어보겠습니다.

Android Studio 3.0에서 메소드 파라미터 힌트 기능 끄기

Android Studio를 3.0으로 업데이트하고 살펴보고 있었는데 에디터가 뭔가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소스를 자세히 보니 아래와 같이 이전 버전에서는 없었던 텍스트가 보였습니다.